본문 바로가기

금융

대부업체순위 - 금융감독원 선정

반응형
SMALL

국내 대부업체중 금융감독원에서 소개하는 1위부터 10위까지는 어떤곳일까요?

수 많은 업체중 가장 최근까지의 활동을 보고 활발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면서 대출 신청시 승인율 높은 업체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프로파이낸셜대부 (러시앤캐시)

아프로파이낸셜대부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러시앤캐시라고 하면 너무나 유명하지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상담 300이라는 상품이 대표적인데 최대 3천만원까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 산와대부 (산와머니)

산와머니 역시 국내에서 너무나 유명한곳이지요?

그런데 2018년 3월 1일부터 대출 서비스를 중단했고, 현재는 기존에 나갔던 대출 채권을 회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내에서 더이상 사업을 영위하지 않을것으로 보이는군요.

 

3. 리드코프

국내대부업체순위에 항상 들어가는 리드코프는 코스닥 상장사이며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대표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계약 체결 후 이자납입등을 문제없이 할 경우 추가대출도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있지요.

 

 

3-2. 만약 리드코프에서 부결이 된다면?

리드코프에서 대출이 부결되었을 경우 자회사인 엔알캐피탈대부라는 곳이 대안으로 있습니다. 상황이 많이 좋지 않은분들이라고 할지라도 이 곳에서라면 100만원정도의 금액은 승인을 받았다는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

급전으로 필요하다면 이 곳이 좋은 대안으로 보이네요.

 

4. 미즈사랑대부 (미즈사랑)

미즈사랑 역시 국내대부업체순위에서 빠질 수 없는 여성 또는 주부 전문대출업체이지요.

자택방문없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주부 특성상 배우자가 소득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최대 20% 한도 내에서 필요 자금을 확보할 수 있고 러시앤캐시 계열이므로 문제없는 탄탄한 업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5. 웰컴크레디라인대부 (웰컴론)

웰컴론은 최근들어서 전면적으로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금융회사인데 상품중에선 웰컴론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 상품같은경우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등 저신용자들에게 특히 특화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폭 넓은 대상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6. 바로크레딧대부 (바로바로론)

바로바로론도 요즘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바로300으로 300만원까지는 불필요한 절차없이 아주 간편하게 대출을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300만원 이상의 금액이 필요할땐 일반적인 절차는 필요하겠지만 비교적 높은 승인율을 가지고 있네요.

 

 

6-2. 바로300 부결시 대안은?

바로크레딧도 리드코프와같이 유아이크레딧이라는 자회사를 두고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바로크레딧에서 부결될 경우 유아이크레딧에서 신청하면 승인을 받는 사례가 많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표적인 상품엔 풀잎론이라는것이 있으며 이 상품같은경우 가전제품담보대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7. 태강대부 (캐시벅스)

태강대부는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그리고 워크아웃 등 저신용자들이라면 특히 많이 들어보셨을 대부업체입니다 상황이 거의 최악이라고 하더라도 기존 국내대부업체에 기대출만 없다면 어지간해서는 승인이 되는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8. 콜렉트대부 

콜렉트대부는 최대 1천만원 한도 연 20% 금리 이내에서 신규대출이 가능한 업체로 완납자들에겐 추가대출과 재대출도 가능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 신용대출 이외에도 전월세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답니다.

 

 

9. 유미캐피탈대부

유미캐피탈대부는 자영업자 대출상품으로 유명한곳입니다.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분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 계약체결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인데 당일신청시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 하 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10.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모든 금융회사 혹은 국내대부업체에서 부결이 된 분들이라면 마지막 기회로 넥스젠파이낸스대부의 가전담보대출을 이용 해 볼 수있는데요. 현재 보유중인 가전제품들의 환산된 가치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국내대부업체순위에 거론된 업체들에서 거절이 난 분들은 본 상품을 이용해서 300만원 이상 한도로 대출 실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