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하이브 주가 7%대 급등...원인은?!

반응형
SMALL

하이브 주가가 산하 레이블인 어도어의 새 걸그룹 "뉴진스" 공개에 힘입어 장 초반 급등했습니다!!

하이브는 이날 오전 10시 14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전 거래일보다 7.32% 오른 16만8500원에 거래 중인데요.

하이브의 급등세는 어도어가 이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데뷔 음반 첫 번째 타이틀곡 '어텐션(Attention)' 뮤직비디오를 발표한 영향으로 보입니다.

스페인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10대 소녀들이 들려주는 '우리'의 서사를 그렸다고 합니다. 다섯 멤버는 자유롭게 거리를 활보하고 푸르른 잔디 위에서 군무를 펼치는 등 10대 특유의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고 하네요.

뉴진스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등의 브랜딩을 맡아 이름을 알린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가 제작을 총괄했다고 하는데요.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세련된 비주얼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향후 공개될 음악, 퍼포먼스 등 모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고 합니다.

민 대표이사는 “대중음악은 일상과 초근접해 있는 문화이기 때문에 마치 매일 입는 옷과 같다. 특히 진(Jean)은 시대를 불문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 온 아이템이다. 뉴진스(NewJeans)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각오가 담겨있다”고 설명했답니다.

하이브는 대표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이 지난 6월 10일 발매한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를 기점으로 단체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고 밝히며 주가가 급락했었는데요. 이후 세븐틴, 엔하이픈 등 후속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음악시장에서의 선전과 신인 걸그룹 뉴진스 공개 소식에 상승세로 돌아섰습니다.

 

하이브의 주식을 보유하고 계신분들 혹은 앞으로 보유를 고민하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LIST